공지사항
전체보기개인정보 처리방침 일부 변경 안내 (05.01)
2025. 04. 24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03.24)
2025. 03. 17개인정보 처리방침 일부 변경 안내 (02.25)
2025. 02. 18궁금한 사항은 메뉴에서 찾아보세요!
궁금한 사항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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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① 마이페이지
-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MY PAGE)로 이동합니다.
- 비회원의 경우, 로그인 > 비회원 주문 조회 > 반품할 해당 주문 조회 후 이메일 및 SMS 인증하여 마이페이지(MY PAGE)로 이동합니다.
② 쇼핑정보 > 주문내역/배송현황 메뉴 클릭
- 주문의 상태가 [배송완료]인 주문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반품신청은 쇼핑정보 > 반품 신청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 모바일(MC)에서는 좌측 상단의 “<“ (뒤로 가기) 클릭하여 반품 신청 메뉴로 이동합니다.
③ 쇼핑정보 > 반품 신청 메뉴 클릭 > 해당 반품 주문 상품 확인
- [전체반품]의 경우, “전체반품” 클릭합니다.
- [부분반품]의 경우, 부분 반품 상품 선택하여 상단의 “부분 반품하기” 클릭합니다.
* 수량반품의 경우, [부분반품]과 동일하게 진행 후 해당 상품 수량 변경 가능합니다.
④ 반품 정보 기입
- 반품 접수 고객명, 연락처, 주소, 상세주소, 수거 메모, 반품사유 순차적으로 기입합니다.
- 반품사유의 경우, 상품결함 또는 파손은 결함파손, 단순 변심 및 사이즈 변경 등 해당 반품 사유 등록합니다.
⑤ [반품신청완료] 클릭
- 모든 반품 정보 기입 후 하단의 [반품신청완료] 클릭하여 반품 신청을 합니다.
⑥ 반품 현황이 궁금하신 경우에는 쇼핑정보 > 반품 현황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반품 신청 시 주의 사항
- 반품신청 취소는 쇼핑정보 > 반품 현황 메뉴에서 [반품접수] 상태일 경우 반품접수 취소 가능합니다.
- 반품 접수는 상품 수령 후 반품 가능한 기간 이내에 상품 미 훼손 및 미 사용 한 경우에만 해당 합니다.
(ex : Tag 제거 및 시착이나 사용 등의 흔적이 있는 경우 상품가치 훼손 사유로 불가)
-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상품 반품 후 반품 송장 번호를 보관해주십시오.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은 Mypage > 주문내역/배송현환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정보 중 일부는 택배사와의 정보제공에 따라 실제 상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의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센터(1522-401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할인쿠폰 : 주문 후 취소, 반품하신 경우 이미 사용하신 쿠폰은 복구 불가, 재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3) 피해 보상 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입금확인 중'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Mypage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한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면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배송된 상품의 반품을 접수 하시면 지정하신 수거지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게 되니
상품을 미리 포장하여 두시고, 택배기사님이 방문시 전달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