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상품
[10061] 남성 6인치 프리미엄 옐로 워터프루프 워커부츠
268,000 원
[15551] 남성 얼스키퍼 오리지널 가죽 워터프루프 워커부츠
268,000 원
[10361] 여성 6인치 프리미엄 옐로 워터프루프 워커부츠
268,000 원
팀버랜드의 중심에는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다양한 커뮤니티들이 각자만의 방식으로 일하고 세상을 움직이고 있죠.
문제 해결을 위한 끊임 없는 노력과 끈기, 이러한 대담함은 어떤 모험도 맞설 수 있게 합니다.
팀버랜드는 뉴잉글랜드의 험난하고 거친 환경에서 탄생했습니다. 극한의 아웃도어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 제품들을 시작으로 오늘날의 팀버랜드가 있게 되었죠.
팀버랜드는 뉴잉글랜드의 험난하고 거친 환경에서 탄생했습니다. 극한의 아웃도어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 제품들을 시작으로 오늘날의 팀버랜드가 있게 되었죠.
Nathan Swartz와 그의 아들 Sidney는 장인 정신으로 방수 부츠를 개발하게 되고, 추후 브랜딩을 하게 되면서 Sidney의 아들 Jeff까지 3대의 걸쳐 현재 브랜드의 목적과 가치를 설립하였습니다.
Nathan Swartz와 그의 아들 Sidney는 장인 정신으로 방수 부츠를 개발하게 되고, 추후 브랜딩을 하게 되면서 Sidney의 아들 Jeff까지 3대의 걸쳐 현재 브랜드의 목적과 가치를 설립하였습니다.
1955년, Nathan은 보스턴의 Abington Shoe Company를 인수하고 습하고 바람이 차기로 유명한 뉴잉글랜드의 한적한 강변에 생산 공장을 짓게 됩니다.
1955년, Nathan은 보스턴의 Abington Shoe Company를 인수하고 습하고 바람이 차기로 유명한 뉴잉글랜드의 한적한 강변에 생산 공장을 짓게 됩니다.
브랜드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Yellow Boots는 1973년에 Abington Shoe Company가 출시한 8인치 부츠에서 시작됐습니다. 널리 알려진 6인치 부츠는 3년 후에 출시되어 현재까지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Yellow Boots는 1973년에 Abington Shoe Company가 출시한 8인치 부츠에서 시작됐습니다. 널리 알려진 6인치 부츠는 3년 후에 출시되어 현재까지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일,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아웃도어 등 명확한 카테고리에 걸친 브랜드로 노동 현장에서도, 산에서도, 또는 일상이나 무대위에서도 빛나는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첫 옐로우 부츠를 생산할때부터 우리는 뉴잉글랜드 특유의 "틀을 깨는 사고방식"을 통해 모든 문제에 대한 창조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한 공장 인부가 부츠에 실리콘을 도포하여 신는 것에 착안하여 사출 성형을 통해 우리 부츠를 100% 방수로 생산하기 시작했으며, 방수성 시험을 위해 돌을 채워 변기에 담궈놓기도 했습니다.
사출 성형 기술을 활용하여 어퍼와 밑창을 완벽하게 접착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100% 방수 부츠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방수 테크놀로지
최적화된 충격 완화와 반발력에서 오는 편안함.
65% 이상 재생 가능한 재질로 만들어진 밑창을 통해 최상의 편안함 추구.
재생 가죽, 고무, 그리고 면을 사용하여 탄소를 흡수하고 물 사용을 최소화하여 환경 친화적인 제품.
Timberloop™ 순환 디자인 플랫폼은 제품 수명 주기의 각 단계에서 낭비를 최소화하고 사용된 제품도 다시 사용 가능하도록 재생을 목표로 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고품질의 제품을 50년간 생산해왔으며, 제품 수명을 극대화하는 것이 환경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제품 수명을 늘리기 위해 알맞은 보호제와 세척제, 그리고 솔을 사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수명이 다했다면, 버리지 말고 저희 매장으로 가지고 오세요.
Timberloop® 컬렉션은 제품 수명이 다한 후에도 순환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재생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부츠 제조 과정을 단계별로 다시 짚어보며 미래의 팀버랜드 부츠를 정의하고 보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향성 제시를 목표로 한 프로젝트입니다.
처음 설립된 공장에서 5마일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는 The Shed는 팀버랜드 미국 본사 내의 신제품 개발을 위한 R&D 공간입니다.
한 공장 인부가 부츠에 실리콘을 도포하여 신는 것에 착안하여 사출 성형을 통해 우리 부츠를 100% 방수로 생산하기 시작했으며, 방수성 시험을 위해 돌을 채워 변기에 담궈놓기도 했습니다.
사출 성형 기술을 활용하여 어퍼와 밑창을 완벽하게 접착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100% 방수 부츠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방수 테크놀로지
최적화된 충격 완화와 반발력에서 오는 편안함.
65% 이상 재생 가능한 재질로 만들어진 밑창을 통해 최상의 편안함 추구.
재생 가죽, 고무, 그리고 면을 사용하여 탄소를 흡수하고 물 사용을 최소화하여 환경 친화적인 제품.
Timberloop™ 순환 디자인 플랫폼은 제품 수명 주기의 각 단계에서 낭비를 최소화하고 사용된 제품도 다시 사용 가능하도록 재생을 목표로 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고품질의 제품을 50년간 생산해왔으며, 제품 수명을 극대화하는 것이 환경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제품 수명을 늘리기 위해 알맞은 보호제와 세척제, 그리고 솔을 사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수명이 다했다면, 버리지 말고 저희 매장으로 가지고 오세요.
Timberloop® 컬렉션은 제품 수명이 다한 후에도 순환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재생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부츠 제조 과정을 단계별로 다시 짚어보며 미래의 팀버랜드 부츠를 정의하고 보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향성 제시를 목표로 한 프로젝트입니다.
처음 설립된 공장에서 5마일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는 The Shed는 팀버랜드 미국 본사 내의 신제품 개발을 위한 R&D 공간입니다.
THE ORIGINAL TIMBERLAND®
THE ORIGINAL TIMBERLAND®
THE ORIGINAL TIMBERLAND®
1973년 탄생 이후 팀버랜드의 견고한 방수 워크 부츠를 일컫는 명칭으로 실리콘 사출 프리미엄 가죽, 4줄 스티칭, 그리고 상징적인 wheat 색상의 부츠는 50년째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가죽
Primaloft® 충전재
고무 러그 아웃솔
완벽한 방수 부츠는 Leather Working Group의 인증을 받은 무두 공장에서 공급받으므로 가죽 생산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로고를 부츠에 각인하는 것은 많은 반대가 있었지만 지금은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견고한 바느질로 신발 내부에 생길 수 있는 오염을 애초에 방지합니다.
아일렛의 6각형 모양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수년간의 사용에도 녹이 생기지 않습니다.
사출 성형을 활용하여 밑창은 부츠 어퍼에 완벽히 부착되어 발의 쾌적함을 유지합니다.
밑창은 GEOMETIC CONE 지지 시스템을 사용하여 활동 중에도 충격 완화와 반발을 계속해서 반복합니다.
90% 재생 PET를 사용한 합성 섬유로 이루어진 충전재로 습기에 강하고 보온력이 뛰어납니다.
가볍고 부드러운 글러브 가죽이 발을 감싸고 이중 패딩으로 나일론이 추가된 가죽 소재는 발목을 편안하게 지탱합니다.
팀버랜드의 상징인 6인치 부츠는 1973년 8인치 부츠로 처음 탄생했던 사실 아시나요? 6인치 부츠는 3년 후 1976년에 출시되었답니다.
초기에는 신발에 돌을 가득 넣어 화장실 변기 안에서 방수성을 시험하기도 했습니다.
밀라노의 부유한 청년층에서 시작된 운동으로 부모님 세대부터 강조되어온 재단옷에서 보다 편한 미국식 패션을 추구하기 시작했고, 팀버랜드 부츠는 파나니로 패션룩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90년대 영국의 레이브 문화 부흥기에는 극한의 날씨도 견뎌내면서 춤추기에도 편안한 팀버랜드 부츠는 일터와 클럽을 불문하고 신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서 팀버랜드는 표현의 자유와 개성주의를 더불어 서양과 일본 패션의 만남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각종 사회 문제들이 표면으로 올라던 시기에 팀버랜드의 "GIVE RACISM THE BOOT" 캠페인은 브랜드의 CSR측면을 가장 잘 보여주는 사례였습니다.
90년대초는 팀버랜드와 힙합의 관계가 형성되기 시작하는 시기였습니다. 스트리트 문화와 팝 컬쳐에서 시대를 아우르는 강력한 조합이 되었으며, 유명 힙합 아티스트들이 즐겨신고 노래 가사에도 종종 등장하였습니다.
팀버랜드 옐로우 부츠는 대담한 혁신을 통해 진화했고 미래를 향한 발걸음을 계속하였습니다. Billionaire Boys Club, Colette, Jimmy Choo 외 수 많은 협업 제품들이 이를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부츠 제조 과정을 단계별로 다시 짚어보며 미래의 팀버랜드 부츠를 정의하였고, 이는 ConceptKicks와의 협업 제품으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2021년, GreenStride™ 의 탄생으로 편안함과 디자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였고 미드솔은 75% 친환경 재질이 사용되었습니다.
처음부터 우리는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점차 주변 크고 작은 커뮤니티들의 문제를 해결하였고, 이제는 기후 변화와 책임 생산 등 보다 큰 문제 해결에도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우리는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점차 주변 크고 작은 커뮤니티들의 문제를 해결하였고, 이제는 기후 변화와 책임 생산 등 보다 큰 문제 해결에도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팀버랜드는 보다 공정한 미래를 만들고자 합니다. 교육, 봉사, 도시 녹지화, 그리고 전문 분야에서의 기술 편차도 줄이고자는 목표로 커뮤니티들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환경을 지키는 미래가 더 나은 미래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1997년, 우리는 첫 지구의 날을 기념하였고, 2010년에는 기후 변화 연합도 출범하였습니다. 또한 Path of Service™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에게도 40시간 유급 봉사시간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쇼핑백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